Good Review/우주패스 구매각 Updated: 2022. 2. 9. 18:32 hwaya.

11st/ Amazon, 마샬 메이저IV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폰, 블랙

반응형

http://www.11st.co.kr/products/3525139758/share?gsreferrer=LAG9304 (2% 추가적립)

 

[11번가-추천인 LAG9304] 마샬 메이저IV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폰, 블랙

카테고리: 블루투스 헤드폰, 가격 : 182,020원

www.11st.co.kr

 

추운겨울, 헤드폰쓰고 거리를 걸으면 얼마나 따뜻한지..
사용해본 사람들은 무조건 겨울엔 헤드폰이다.

그리고, 소리도 좋고 이쁜거 사용하면 좋지..
소리 좋기로 유명한 마샬!

모양도 이쁘게 잘 나왔다.
소니 WH-1000XM4 화이트를 사용중이지만, 마샬 메이저도 사용해 보고 싶다.
일단 너무 이뻐!

  • 메이저IV는 여러분이 기대할 수 있는 시그니처 마샬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튜닝 다이나믹 드라이버는 활발한 베이스, 부드러운 중음, 화려한 최고 음역을 제공하여 절대 끄고 싶지 않은 풍부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 빠른 충전 기능으로 80시간 이상의 중단 없는 무선 재생 시간 - 단 15분 충전으로 15시간 동안 청취할 수 있습니다. 이 헤드폰은 장거리를 위해 진 제작되었습니다.
  • 향상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음악에 깊이 빠져들면 10시간이 처음처럼 편안합니다. 메이저IV의 이어 쿠션은 촉감이 부드럽고 귀 모양에 더 충실하게 맞습니다.
  • 메이저IV는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으므로 충전 및 이동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정신없는 선 사이에서 충전기를 찾는 시간을 줄이고 음악을 듣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세요. 박스에 USB-C 충전 케이블을 보내드립니다. 무선 충전 패드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다방향 제어 손잡이를 사용해서 기기의 볼륨을 재생, 일시 중지, 건너뛰기 및 조정을 할 수 있으며 헤드폰 전원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전화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몇 번의 클릭으로 전화를 받거나, 거절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 메이저IV는 다방향 컨트롤 손잡이, 질감 있는 블랙 비닐 및 마샬 스크립트와 같은 클래식한 마샬 요소와 향상된 사용성을 결합하여 상징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폴드 클립으로 메이저IV를 더욱 컴팩트한 크기로 접을 수 있으며, 이어 캡은 과도한 마모로부터 보호됩니다.
  • 메이저IV는 3.5mm 소켓이 있어 친구가 플러그를 꽂고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포함된 구성 요소: 메이저IV 헤드폰, 3.5mm 오디오 코드, 사용 설명서(한글이 아닐 수 있음) 및 법률 및 안전 정보, USB-C 충전 케이블

80시간 이상의 중단 없는 무선 재생 시간, 무선 충전 및 향상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갖춘 Marshall의 상징적인 헤드폰인 메이저IV를 만나보세요. 3일 이상 전력을 공급하므로 필요할 때 헤드폰이 죽을 걱정을 멈출 수 있습니다. 55년 이상의 지식이 메이저 IV에 채워져 폭발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튜닝 다이나믹 드라이버는 포효하는 베이스, 부드러운 중음, 화려한 최고 음역을 제공하여 절대 끄고 싶지 않은 풍부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메이저 IV를 사용하여 음악에 깊이 빠져들면 10시간을 들어도 처음처럼 편안합니다. 메이저 IV의 이어 쿠션은 촉감이 부드럽고 귀 모양에 더 충실하게 맞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헤드폰이 더 편안하고 착용감이 좋아집니다. 무선 충전이 추가되어 충전 및 이동이 훨씬 쉽습니다. 더 이상 엉망이 된 전선 사이에서 충전 케이블을 찾지 않아도 됩니다. 메이저IV는 향상된 사용성과 음악과 전화를 제어하기 위한 다방향 제어 손잡이, 질감이 있는 블랙 비닐 및 마샬 스크립트와 같은 클래식한 마샬 요소와 결합하여 전체적으로 상징적이면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