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Image processing Updated: 2022. 6. 16. 16:25 hwaya.

사진 고화질 변환 사이트 추천

반응형

포토샵을 이용하는게 더 편리하고 결과물도 좋다. 하지만 포토샵 요즘 구독해야되고 배워야 하니 간단하게 해상도 올리는 변환사이트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예전에 필름카메라로 찍어둔 사진들 디지털화 할 때 사용하면 좋을듯 하다.

waifu2x (http://waifu2x.udp.jp/)

 

waifu2x

waifu2x 컨볼루션 신경망(CNN) 시스템을 통한 딥 러닝으로 2차원 이미지의 해상도를 개선합니다. 그림뿐만 아니라 사진도 지원합니다. 실제 예제 보기 | GitHub에서 보기 This website uses Google Analytics to h

waifu2x.udp.jp

컨볼루션 신경망(CNN) 시스템을 통한 딥 러닝으로 2차원 이미지의 해상도를 개선합니다. 그림뿐만 아니라 사진도 지원합니다. 라고 소개되어 있으며, 매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복잡해 보이긴한데, 읽어보면 단순하다.

비슷하게 이미지 리사이징으로 통해 해상도를 올려버려 깔끔하게 만드는..
https://waifu2x.booru.pics/

 

Waifu2X!

Support us on ©2017 Moe Media

waifu2x.booru.pics

 


 

imglarger(https://imglarger.com/)

 

AI Image Enlarger | Enlarge Image Without Losing Quality!

These guys are using Imglarger and they are more than happier ever

imglarger.com

imglarger는 일체형 AI툴킷을 이용하여 화질은 그대로, 이미지를 개선 및 이미지해상도를 높여준다.
AI를 사용하여 좀더 높은 퀄리티가 나온다고 하는데.. 사용해볼까?

회원가입은 필요하고, 무료회원은 제한이 있다. 당연하겠지만,, 많은 이미지를 변환할때는 돈이 좀 들어갈듯 한데 월 만원정도인듯 하다.

 


 

DeepImage(https://deep-image.ai/)

 

Upscale image and improve its quality with Deep Image AI photo enhancer

 

deep-image.ai

뭐 비슷하다, 화질 손상없이 AI를 통한 고해상도 이미지 변환이 가능하다.

 


 

위에 소개해드린 사이트 말고도 수많은 이미지 고화질 변환 사이트가 있다.
소개된 첫 페이지 보면 다들 원래 처음엔 고화질 이미지인데, 화질 낮춰서 보여주면서 잘된다고 하는듯..

너무 기대들은 하지말고 이용하길 바란다.
비슷하게 만들순 있지만, 원본이 구리면 구리다. 구리를 금으로 만들순 없다...

 

반응형

'Computer > Image proces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verting Image  (0) 2018.11.02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