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Choice

식당은아니지만, 손찬반찬백화점!! 상동점 식당은 아니지만, 손으로 직접 만든 손찬 반찬백화점 상동점을 소개해볼까해요.! 요즘처럼, 반찬을 많이해서 쌓아두고 먹기도 힘들고 만들기부터 힘들지만요.. 매일매일 좀 더 다양한 반찬을 먹고 싶은데, 혼자서 또는 둘이서 재료사서 할려니 너무 많아져서.. 엄두도 안나고.. 그래서 가까이 있는 손찬 반찬백화점 상동점을 다녀왔어요. 아는분이 운영하기도해서 : ) 가격이 이번에 조금 올랐다고 한다. 오르기전에 가서 입간판의 가격은 바뀌기전인듯.. 제가 좋아하는것만 찍어서... 전 참고로 두부를 가장 좋아합니다. 그래서 어머니께서 저에게 이런말씀을 하셨죠... 싸게 잘 키웠다.. 그리고 가시면 오란다도 판매하고 있을꺼에요. 오란다 많이많이 구매해주세요 : ) 주소 : 수성구 수성로 68, 손찬반찬백화점 주차는 건물.. Good Choice/식당 2022. 2. 21. 19:26
카페 : 더브릿지 만촌점 오랜만에 카페 리뷰이다. 점심먹고 커피가 댕겨서 근처 카페로 찾아갔는데, 커피 대신 쿠키쉐이크를 골랐다. 적당한 농도? 진한 맛. 딱! 맛있었다. 내가 픽한 음료! 큰 덩어리도 안 보이고, 맛도 진하고, 딱 맛있게 후루루루루루루루루루 금새 먹었다. 아무도 없길래, 들어갔는데 내가 들어가고 나서 한명, 두명, 세명이나 손님이 더 찾았다. 뭔가 사람들을 모으는 ... 뭔가가 있나? 화장실은 안다녀와서 모르겠고,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해서 음료만 받고 바로 나왔다. 커피를 안마셔봐서 커피맛은 모르겠으나, 핫 초콜릿 / 쿠키 쉐이크는 진짜... 맛있었다. 끝! 결론 : 쿠키 쉐이크를 먹자! : ) (결론이 이상하지만...ㅋㅋ) Good Choice/카페 2021. 11. 26. 19:54
대구공항 근처, 냉면 구이전문점 '금손정' 태풍이 올라오기전, 저녁식사를 위해서 최근에 출퇴근길에 본 처음 보는 금손정이라는 냉면, 구이전문점을 찾았다. 이시아폴리스(팔공산)에서 대구공항으로 내려오는 삼거리에서 우회전하고 30초면 간판이 보인다. 금손정이라고 크게 보인다. 주차장은 어림잡아 25-30대정도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는듯하다. (아직 주차라인이 없다, 2020.09.01 시점) 그리고 이날 비가 내렸다. 주문은, 목살구이(양념, 8000원), 갈비(양념/생, 12000원), 냉면, 갈비만두를 주문했다. 목살구이는 다져서 초벌해서 나온듯하다. (★ 2 .8 / 5) 양념인데 불판도 아직 새거?라서 그런지 달라붙지 않고 잘 구워졌다. 문제는 목살구이 여러개, 여러덩이를 먹어보았는데... 맛 편차가 상당했다. 양념이 잘 베여있지 않아서, .. Good Choice/식당 2020. 9. 3. 00:27
new balance MEMBERS WEEK 뉴발란스 회원들을 위한 1주일, 최대 79%할인과 850종의 상품을 만나보라고 합니다. 평소에 뉴발란스를 좋아해서, 992, 530, 530, 410 등등 몇가지 신고 있어요. 요즘은 더워서 530을 자주 신고 있어요 410도 시원하고 발 작아보여서 이쁜데,,,, 여튼 멤버스위크를 맞이하여 할인되는 상품중, 그냥 제가 맘에 드는 상품을 올려볼까해요. 내 맘대로 정하는 뉴발란스 멤버스 위크 탑3 1. MSX90RPB 품절이다. 딱! 색상 이쁘고 발볼 넓이도 2E로 넓은 편이라 좋은데... 다음을 노려보자. 아님 그냥 사던가~ ㅋㅋㅋㅋㅋㅋ 2. ML840BE 괜찮아 보인다. 옆모습도 깔끔하고, 위에서 보는것도 깔끔하고 ㅎㅎㅎ 20-30대 신기에 딱 좋을듯?! 3. UNI 리버시블 퀄팅자켓 퀄팅 들어간 옷들 .. Good Choice/패션 2020. 6. 23. 14:30
이시아폴리스 기준 음식점 초 간단 리뷰, V.2005 이시아폴리스에 근무하면서, 돌아다녀본 맛집들을 정리해 본다. 기준일 : 2020년 05월 상호명과 가게이전이 되어있을수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순번이 맛순위는 아니에요, 그냥 생각나는 순서.. [이시아폴리스] 1. 착한짬뽕 : 몇년전 상호명을 바꾸고, 계속 이시아폴리스에서 버티고 있는 집이다. 배달은 안되며, 탕수육과 짬뽕이 맛있다. 미니세트?로 탕수육과 짬뽕을 먹으면 딱! 좋음, 짬뽕을 주문하면 공기밥(반공기)을 서비스로 주신다. 짬뽕도 심하게 맵진않고 얼큰정도... (7년정도 자리를 지키는것 같다.) 2. 스시떼 : 초밥집이다.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를 시켜서 잘 먹는다. 이시아폴리스내에서는 맛이 괜찮다. 양도 적당하고,, 5년정도 본것 같은데, 가게 청소는 깨끗하게 하는 .. Good Choice 2020. 5. 12. 17:54
2020 첫번째 백팩 한번 골라보자! 안녕! 이번에는 가방을 한번 골라볼려고해.. 인물이 별로라서 가방같은 잡다구리한 아이템 좋아하거든 ㅋㅋㅋㅋㅋ 옷도 좋아하는데, 옷보다 악세사리류를 더 좋아하는듯! 그리고, 예전부터 사용하던 백팩 3인방중 두녀석이 거의 사망에 가까운 판정을 받아서 백팩도 하나 사야되고.. 그래서 원래는 나이키 가방 살려고 했는데, 마음에 들던 가방이 단종인지 안보여ㅠ_ㅠ 그럼 서론은 여기까지! 캉골(Kangol), 에픽 디테쳐블 백팩 1353 에크루 뭔가 덕지덕지 붙어 있는듯 하면서 깔끔하다. 수납공간도 분리가 잘 되어 있다 가격 168,000원 [자세한정보 및 사러가기, 클릭!] 에픽 디테쳐블 백팩 1353 에크루 - 고객님의 단순변심(사이즈 부정확, 디자인 색상불만등)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날로부터 10.. Good Choice/패션 2020. 3. 1. 18:57
정효빈 - 처음이라서 우연히, 벅스에서 신곡 라디오 듣가다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이런 목소리, 노래, 틈틈 나오는 허스키함 최고다!! Good Choice/음악 2019. 4. 29. 17:47
홀리원 - 사랑하기로 사랑하기로 Good Choice/음악 2016. 9. 20. 00:25
성시경 - 두사람 Good Choice/음악 2016. 6. 27. 22:41
[경기도 이천] 멸치국시와 돈까스 경기도 이천으로 출장중. 맛집 발견!! 가게 입구 주차장부터엄청나게 주차되어 있어요!! 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얍! 여기다.빠르게 옆으로 지나가면 못 볼수도 있다.조그마한 2층짜리 건물이다. 가게에 들어오니 이미 사람들로 만원이였다.가자마자 딱! 한자리가 남아서 구석에 앉았다.나이스~으~ 타이밍!! 메뉴판.가격도 이정도면 착한게 아닐까?멸치국시와 돈가스를 먹어봐야되는데...멸치국시만 먹어보았다. 멸치국시!!우와~ 국물이 예술이다.깔끔하다.양도 괜찮고, 국물이 깔끔!(따뜻한 국물이다.... 차가운거 아니다. 김이 모락모락 올라와용~!!) 초계국시!! 내가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맛있다고 한다. ㅋㅋㅋ몸속 끝까지 시원해 지는 기분이라고.... 처음에 뭔지 몰랐는데,김을 들어보니 닭이 들어있다. 맛.. Good Choice/식당 2016. 6. 4. 21:08
수원 택시 이야기 수원에 일이 있었다. 새벽부터,KTX를 타고 새마을호를 갈아타고,수원까지 3시간만에 올라왔다. 그래, 난 대구사람이다.!! 일을 마치고 돌아가는길. 내려가는 기차를 타기위해서, 버스를 타면 늦을것 같아서택시를 타고 가고 있었다. 택시안에서...전화를 하면서지방에서 올라온 티를 팍팍! 내면서 타서 그런가?! 그리고 기차 출발시간이 12시 20분 정도라 시간이 없었다. 수원역에 도착해서...계산을 하려는데,,빈차를 누르는게 아닌가??!(실수였을수도 있다, 하지만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고 아닌듯.... 하루이틀하는것도 아니고.) 그리고,내가 현금으로 드릴까요? 라고 했는데 카드로 하겠다는것이 아닌가? 계산을 하고 내렸다.엥?! 영수증을 보니 7000원!! 분명 5100원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방에서 올라와.. Good Choice/국내여행 2016. 6. 4. 20:34
[대구/동구] 스시노백쉐프 대구/동구 맛집스시노백쉐프 기대하지 않았다.그래서, 더 맛있었다. 아니 진짜!! 맛있었다.추천!! 대구 동구 혁신도시 쪽이라 거리에는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그래도 여기 식당은 사람들이 찾아서 오는것 같아 보입니다. 들어가니 물 한잔을 주더라구요.음.. 물이 그냥 물은 아니고,옥수수수염차? 아주아주 연하게 넣어서 만든 물 같았습니다.(이런거 좋아함!!) 전!! 와규스테이크라인 두판(2인)을 주문하였습니다.가격은 사진에서 처럼 (3만 9천 8백원, 요즘은 7백원으로 떨어지는게 유행아닌가?! ㅋㅋ)생각보다 양도 적절하게 많고!!배가 빵! 빵! 해져요!! 샐러드가 나옵니다.맛있어요!! 소스는 아시겠죠?대중적인 그 소스! 와사비 특제소스라고 부르더라구요!! (맞나? ㅋㅋ)이것이 대박!! 너무너무 맛있어요.. Good Choice/식당 2016. 5. 8. 23:16

BLOG Version/ 1.1.2.1 _22.05.26
Copyright © 2002-2020 EIGHTBOX. All Rights Reserved.
Behold the fowls of the air: for they sow not, neither do they reap, nor gather into barns; yet your heavenly Father feedeth them. Are you not much better than th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