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Review/우주패스 구매각 Updated: 2022. 9. 27. 20:11 hwaya.

Blue Plate 리얼 마요네즈

반응형

이번달도 과연 우주패스 쿠폰으로 무엇을 구매해 볼까 생각하던중.

마요네즈는 어떠할까? 싶어서 찾아보고 구매해보았다.

사라다 해 먹어야징~

 

 


상품명

Blue Plate 리얼 마요네즈, 887ml 병
Blue Plate Real Mayonnaise, 30 Ounce Jar


상품 주요 정보

  • 마요네즈: 오랜 시간 지속되는 레시피는 달걀 노른자와 몇 가지 다른 간단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 클래식한 샌드위치 스프레드는 그릴, 딥, 드레싱, 소스 및 샐러드에도 좋습니다.
  • 전설적인 스프레드: 평범한 마요보다 대담하고 풍부하며 크리미합니다. 햄버거와 감자 튀김부터 타르타르 소스와 리몰레이드까지, 저희의 맛있는 블루 플레이트 마요네즈는 모든 식사에 완벽한 추가품입니다.
  • 맛있는 역사: 기름, 식초 및 달걀 노른자들만의 간단한 수제 레시피는 음식의 맛을 좋게 만드는 풍부하고 크리미한 마요네즈의 비밀입니다.
  • Blue Plate Family: 샐러드와 샌드위치부터 딥, 드레싱 및 소스까지, Blue Plate는 여러분이 제공하는 모든 맛있는 요리의 맛을 선사합니다.
  • 1927년부터 삶을 더 맛있게 만드세요: 수십 년 동안 Blue Plate는 뉴올리언스와 그 이상에서 사랑받는 지역 주식입니다. 이제 전설은 계속 퍼지고 미국 전역의 집과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퍼뜨립니다.

 

구매가격은

2022.09.27

2022년 9월 27일 현재 8,730원인데 쿠폰과 포인트 30원을 사용하여 3,700원에 구매하였다.

 

구매는 여기로 : 

http://www.11st.co.kr/products/3691139563/share?gsreferrer=LAG9304 

 

[11번가] Blue Plate 리얼 마요네즈, 887ml 병

카테고리: 마요네즈, 가격 : 8,730원

www.11st.co.kr

 


후기

배송은 일주일 안걸렸고, 빠르게 배송이 되었던걸로 기억한다.
박스안에 충격방지를 위해 뽁뽁이가 있었는데... 문제는 마요네즈랑 따로 놀고 있었다는거 ㅋㅋㅋㅋ

맛은 고소하고 맛이있었다.
만드는 방법이야 비슷하니, 그런데 조금 더 고소한 맛으로 느꼈는데 기분탓인가??

반응형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