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Review/프리뷰

LEGION T7-34IMZ5-I7KWRT38 :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매했다.

반응형

노트북을 살까 하다가,

노트북을 샀다.

 

그리고 실망했다.

역시 노트북의 한계는 분명했다.

 

그리하여 데스크탑을 큰 맘 먹고 샀다.

무려 2주를 고민했다.

 

지금 그래픽카드 RTX3080의 가격이 너무 올라,

브랜드 컴퓨터도 비싸고,

재고도 없다.

 

그나마 재고가 남아있는 제품 중 레노버 게이밍 PC를 선택해서 구매하였다.

"LEGION T7-34IMZ5-I7KWRT38"

 

제품 스펙을 보자 :

맞겠지, 귀찮아서 확인을 해보지 않았다.

 

배송은 주문 하루만에 왔다.

빠....빠르닷!

박스는 책상높이만큼 크게 온다.
위에 설명서, 마우스, 전원선 박스가 먼저 보인다.
마우스, 추가케이블, 파워전원선
안쪽 박스에 키보드도 있다.

물론, 키보드/ 마우스는 사용안하고 있다.

 

본체는, 딱 이 느낌이다.

사진을 잘 못 찍겠더라 ㅠㅠ

알록달록 이쁘다, 내가 구매한건 RTX3080이다. 램은 2개(32GB)

난 델처럼 본체가 둥글둥글하게 생긴건 별로 안 좋아해서

레노버처럼 HP처럼 각지고 듬직하게 생긴 본체를 좋아한다.

 

물론,

브랜드 데스크탑은 개인적으로 구매한건 이번이 처음이다. ㅋㅋㅋㅋ

회사원일때,

HP는 여러대를 구매해 보았다.... 한 7대??

 

사용후기 : 

하루정도 사용을 해보았다.

먼저 소개하고 싶은건, 장착된 그래픽카드 RTX3080이 상당히 좋은게 들어가있다는것이다.

오버클럭을해도 안정적이고,

온도관리 및 전원도 상당히 안정적으로 커버되는듯했다.

본체의 팬 위치도 좋아서, 열을 안정적으로 케이스 밖으로 내보냈었다.

게임하기는 딱 좋은 성능!

총알이 마련된다면 3090으로 바꾸고 싶다.

 

케이스의 RGB LED 램프는 눈 부시지 않을정도로 딱 정당한 밝기라

이쁜데, 거슬리지 않는? 좋은정도였다.

 

단점이라면 비싼거 빼고는 없는듯,

아쉬은건 램인데,,,, 그 램 어디서 사지... 추가한다면 ㅜㅜ

깔맞춤해야하는데~

 

그리고, RTX3080은 제조사가 어디인지 궁금하다.

 

그럼,

열심히 일해보자...!!

반응형

BLOG Version/ 1.0.0.1 _20.04.09
Copyright © 2002-2020 EIGHTBOX. All Rights Reserved.
Behold the fowls of the air: for they sow not, neither do they reap, nor gather into barns; yet your heavenly Father feedeth them. Are you not much better than th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