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일상다반사 Updated: 2021. 11. 25. 19:02 hwaya.

디지몬 : 슈퍼럼블

반응형

디지몬 슈퍼럼블이 갑자기 인터넷 검색어어 쑤욱~ 올라오더니 궁금해서 찾아보았다.
https://www.digimonsuperrumble.com/

 

디지몬 슈퍼럼블

OBT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 지금만 누릴 수 있는 특권, 출석체크하고 엔젤우몬 영접하자~

www.digimonsuperrumble.com

무브게임즈는 신작 PC온라인 게임 '디지몬 슈퍼럼블'의공개 베타 테스트를 25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하였다.

"‘디지몬 슈퍼럼블’은 유명 지식재산권(IP) ‘디지몬’을 활용해 개발된 PC MMORPG다. 원작 ‘디지몬 어드벤처’의 세계관을 계승하고 턴제 전투와 디지몬 육성의 재미를 담았다." 라고 한다.

"게임은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해 입체감 있는 원작 애니메이션 감성을 전달하며, 시리즈에 걸맞은 오리지널 캐릭터를 대거 선보여 전작들과는 다른 차별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주인공 캐릭터와 파트너를 맺고 함께 호흡해 나갈 디지몬은 유년기부터 성장기, 성숙기, 완전체 단계까지 다양한 진화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아울러 게임 진행 과정에서 파트너 디지몬과의 교감에 따라 능력치가 달라지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유년기 시절의 교감은 성장하면서 더욱 큰 차이를 불러 일으킨다. 또한, 새로운 진화를 할 수 있는 숨겨진 조건이 존재하며, 유저들에게 숨겨진 ‘이스터 에그’를 찾듯 진화 경로를 발굴하는 즐거움 또한 제시할 전망이다." 라고..

게임이 어떻게 되려나...?

30초버전 광고인듯..

음... CF를 봐도, 월페이퍼는 원래 도움이 안되고,,,
감이 안온다.. 어떤 게임이지???

요즘 대부분 스마트폰/ PC 동시연동 기반의 게임이 많은데, PC로만 되는 게임 잘 될까?

오... 연출은 괜찮아 보임!!

아직 베타라서 그런지 버그도 많은듯,

멈춤현상 있다고 영상도 올라오고,,

음...

어린친구들 많이 할듯 싶다.
그런데, 요즘 어린친구들도 디지몬 세대인가?????

난 포켓몬까지는 아는데...

반응형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