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yclopedia/Foreign language Updated: 2015. 11. 19. 00:29 hwaya.

ED. 001

반응형

DAY 001.


inform, v.알리다, 통지하다

advise, v.충고하다

service, n.봉사, 공공업무


positive, a.긍정적인, 확신하는

emotion, n.감정

amaze, v.놀라게 하다


eventually, ad.결국  (at last, finally, at length, after all)

decrease, n.감소, v.감소하다  (The company decreased the number of workers.)

recycle, v.재활용하다


dental, a.치아의

delight, n.기쁨, v.기쁘게하다  (He delighted in music)

confident, a.자신 있는  (Self-confident people have many good traits we can take on.)


Set P 001.


- What do you want for lunch?

의문사 what을 이용하여 점심에 무엇을 먹고 싶어 하는지 묻고 있다. 가고 싶은 식당이나 먹고 싶은 음식을 구체적으로 밝히는 응답이 적절하다.


> Why don't we go to the French restaurant?

제안·권유의 why don't we ~ (~을 하는 것이 어때)?를 사용해 프랑스 요리를 먹자고 제안.




- Could you please get me Bob Jones on the line?

get ~on the line은 '~에게 전화를 하다'는 뜻이다. 여기서는 get me ~ on the line을 써서 '나를 ~와 통화하게 하다' 의 뜻으로 사용되었다. 따라서 전화를 연결해 주거나 '자리에 없다.' 등으로 응답이 적절하다.


> He's not here, but you can reach him on his cell.

reach (전화 등으로) 연락하다

반응형

'Encyclopedia > Foreign langua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글로비쉬 1  (0) 2019.03.29
동사의 3단 변화  (0) 2019.03.29
토익 기초 문법 1  (0) 2011.06.29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