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회사이야기

가성비의 이케아 그리고 아이스크림

728x90
반응형

오늘은,

비가 올 듯 안 올 듯 안 오는 흐린 날...

 

아침부터 주문한 가구들이 하나씩 오기 시작했다.

참으로! 신기하고 재미있게 찍혔네 ㅋㅋㅋ 택배사에서 던졌나..?

모서리가 찍혀서 교환받아야 되거나,

 

또 한 번은 다른 동네 비슷한 주소로 가서 그런 사무실이 없다고 하는..... 연락을 ㅠㅠ

 

.

.

그리고,

이케아가 왔다.

포장 깔끔!

집에서도 필요해서 구매해서 사용 중인 제품인데

가성비다. 무려 만원밖에 안 한다.

그리고 가벼운데 튼튼!!

테이블 다리에는 양쪽으로 구멍이 두 개 있는데,

작은 쪽으로 나사가 들어가야 한다.

큰 구멍은 바닥면, 하얀색 신발을 신겨야... ㅎㅎ

 

이렇게, 작지만 큰 신발

테이블에 있는 나사 구멍과 다리 구멍에 나사를 끼워서 다리를 계속 돌린다.

그럼 어느 정도 가까워지면서, 더 이상 안 돌아가는 느낌이 오는데,

그 느낌이 들기 전에 그만 돌려야 한다.

 

나사를 115980번 돌려라...는 아니지 나사부품번호지 싶다.

조립 설명서는 테이블에 먼저 나사를 연결하고, 다리를 연결해서 돌리라고 나오지만..

세 번의 조립 경험상,

다리에 먼저 나사를 연결해서 꼽아두고

테이블에 다리에 곱혀있는 나사와 함께 바로 연결해서 돌리는 게 훨씬~ 수월했다.


완성!!!

냉장고를 버틴다.

냉장고 그냥 큰 걸 살걸...

허리 숙이기 싫어서 테이블을 사다니!!! ㅎㅎ

 

 

그리고

오늘의 간식으로 편의점에 1 + 1으로 파는 아이스크림!! 겟!

그렇다, 난 민초파다

1 + 1인데, 

냉장고가 작아서...

냉동고에 저 아이스크림이 안 들어간다

매우 난감하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이미 녹아있었다.

말랑해...

반응형

BLOG Version/ 1.0.0.1 _20.04.09
Copyright © 2002-2020 EIGHTBOX. All Rights Reserved.
Behold the fowls of the air: for they sow not, neither do they reap, nor gather into barns; yet your heavenly Father feedeth them. Are you not much better than th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