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생활정보 Updated: 2023. 5. 13. 23:24 hwaya.

2023 제42회 대구국제음악제

반응형

대구국제음악제는 매년 대한민국 대구에서 개최되는 국제 음악 축제로, 음악을 통해 국제 문화 교류와 예술 발전을 촉진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축제는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외 유명 음악가들과 오케스트라, 합창단, 솔로 연주자들이 참여하여 공연을 진행합니다.

대구국제음악제는 클래식 음악부터 재즈, 국악, 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다루며, 국제적인 수준의 연주자들과 오케스트라가 참여하여 고품질의 음악회를 선보입니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다양한 음악을 감상하고, 다른 문화와 예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구국제음악제는 대구를 문화 예술의 중심지로 만들기 위한 중요한 축제로, 국제적인 음악 문화 교류와 대구시의 문화 발전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축제는 음악을 통해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체험하고 국제적인 교류를 이루는 기회를 제공하며, 대구시의 문화 산업과 관광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대구국제음악제는 대구시 일대의 다양한 공연장에서 진행됩니다. 올해 2023 제42회 대구국제음악제는 대구콘서트하우스와 달서아트센터에서 공연이 이루어집니다. 

 

2023 제42회 대구국제음악제 : Delight the Spirit
2023.05.16 - 2023.05.21
대구콘서트하우스 / 달서아트센터

문의 : https://dgmak.or.kr/

반응형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