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er/WebDesign, HTML Updated: 2019. 2. 14. 16:55 hwaya.

배경이미지 쉽게 지우기!! 무려 인공지능 (누끼작업)

반응형

오랜만이다.


일단 여기다! (솔직히 아래글들은 볼 필요가 없다.) 너무 솔직했어..

https://www.remove.bg/ (바로가기)


지금까지 포토샵을 열어서 파일 하나하나 선을 따라가며 배경이미지를 지우던 시기는 지나갔다.

아주 쉽게 5초면 이미지에서 배경은 사라지는 원하는 이미지만 남는 작업이 가능하다.


쉽고 빠르고 깨끗하게 누끼작업이 가능한것이다.


이제 사이트에 들어가보자.! 

https://www.remove.bg/ (바로가기) 쉽다.! 빠르다.!


쉽게 배경을 제거하고싶은 이미지만 업로드하면 5초안에 자동으로 배경이 제거되고 파일을 다운로드 또는 공유할수 있는 버튼이 보인다.




단점이라면,

배경이 선명하거나(블러처리가 안되어 있음)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보이는 배경이면 배경제거가 깨끗하게 되지는 않았다.

그리고 인물사진은 잘되지만, 기타 물체들은 깔끔하게 배경제거가 되지 않는 것도 보였다.

배경과의 구분이 확실하다면, 믿고 쓸수 있을것 같다.

(16명 단체사진도 잘 구분, 배경이 제거 되더라.)

또!! 배경제거후 다운받은 이미지크기는 줄어서 저장이 된다, 만약 640크기의 이미지로 했으면 500정도로 작아져서 처리가 된다.

유료사용으로 하면 유지될지 모르겠지만, 무료는 줄어서 나온다. (유료가 궁금하긴한데, 그정도로 쓸일이 있을까?! 싶다만....)



사용하면서 놀라웠던점은, 사진의 광원?! 사진에 찍힌 빛이 퍼지는 모양까지 배경에서 잘 제거되어서 결과로 나온점이다.


정말 급할때 사용하기 좋은듯 싶다.


즐겨찾기 추가는 필수!!!!

반응형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