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 Sport/무료게임 Updated: 2023. 6. 16. 16:49 hwaya.

EPIC GAMES 무료 게임 - Guacamelee! 2 (과카멜레! 2)

반응형

2023. 6. 23. 00:00 할인 종료

Guacamelee! 2는 멕시코 풍의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DrinkBox Studios에서 개발한 인기 게임 Guacamelee!의 후속작입니다. 이 게임은 2018년에 출시되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 Nintendo Switch 및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uacamelee! 2는 전작에서 이어지며 주인공 후안 아귈라(전 키요테 무스)는 여전히 마스크를 쓴 론체라도로 변신하여 악의 세력을 물리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은 중심이 되는 스토리 요소를 강화하고,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요소 및 전통적인 멕시코의 정취를 살린 게임 월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능력, 코옵 플레이, 도전적인 플랫폼 디자인 및 신규 적을 기대할 수 있으며, 등장하는 보스들은 전투 조우가 난이도가 높아져 더 큰 도전을 제공합니다.  전체적으로 Guacamelee! 2는 독특한 아트 스타일, 플랫폼 액션, 스토리 텔링, 캐릭터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새롭게 구현한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인기 작품인 Guacamelee!의 속편에서 다시 한번 멕시버스로 돌아가세요. 손수 제작된 새롭고 멋진 레벨에서 승리를 쟁취하세요. 4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하며 화려한 새 레슬링 동작, 건방진 새 보스, 두 배의 적, 300%더 많은 닭이 등장합니다!

시끌벅적한 대난동이 이렇게 환상적일 수 있나요! 오랫동안 기다려 온 인기 액션 플랫폼 게임의 속편인 Guacamelee! 2가 출시되었습니다. RPG 요소를 가미한 이 횡스크롤 게임에서 은퇴한 레슬링 선수인 후안 아구아카테는 인생 최고의 도전에 직면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바로 멕시버스를 파괴하려는 위협이죠!
멕시코 민속 문화와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손수 제작된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건방진 새 악당과 괴짜들로 가득하지만, 오랜 친구들도 있답니다! 뼛속까지 저리게 하는 레슬링 동작을 모두 익혀서 해골 무리를 물리치고 플랫폼 액션 도전을 능숙하게 극복하세요. 혹시 누군가가 치킨 일루미나티에 대해 한마디 했나요? 물론 저희는 아닙니다!

다음 특징을 확인하세요.

  •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웅장한 모험으로, 플레이어와 플레이어 최고의 친구들을 위한 4인 로컬 협동 플레이가 특징입니다!
  • 새로운 업그레이드 시스템: 전 세계에서 '트레이너'를 발견하고,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레슬링 동작과 전투 기술을 개발하세요!
  • 맹그로브 습지에서 지옥으로 이끄는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모험에서는 별난 보스가 등장합니다!
  • 화려한 멕시코풍 일렉트로닉 사운드트랙과 더불어 새롭고 멋진 렌더링 엔진 덕분에 이전보다 뛰어난 영상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세월과 함께 사라진 고대 닭 기술을 가르쳐주는 닭의 비밀 집단... 같은 건 당연히 없습니다!

 

 

 

 15세이용가 
출시 : 18.08.22
공식사이트 : https://www.guacamelee2.com/games/guacamelee-2/

 

Guacamelee 2 - Drinkbox Studios

 

www.guacamelee2.com

 

일단 다운받아두자!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다운받기 : https://store.epicgames.com/ko/p/guacamelee-2-ac4977


Guacamelee! 2에 대한 대체적인 평가는 긍정적입니다. 많은 게임 리뷰어들과 플레이어들이 다음과 같은 장점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 아트 스타일: 게임은 독특하고 컬러풀한 아트 스타일과 멕시코의 전통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의 분위기가 매우 매력적이며 돋보입니다.
  • 게임 플레이: 플랫폼 액션 게임의 흥미로운 및 도전적인 요소와, 퍼즐 해결과 탐험을 결합하여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 스토리: 전작에 이어 스토리가 발전되어, 캐릭터들 간의 관계와 스토리 텔링이 더 강화되었습니다.
    코옵 플레이: 게임에서는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 가능한 코옵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플레이어들은 난이도 밸런스나 반복되는 퍼즐에 대해 아쉬움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Guacamelee! 2는 게임의 재미있는 요소와 독특한 아트 스타일, 캐릭터 진행 시스템 등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반응형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