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 Sport/무료게임 Updated: 2023. 7. 19. 11:53 hwaya.

EPIC GAMES 무료게임 - Train Vallery 2

반응형
2023.07.21 할인종료

철도망을 더욱 크고 복잡하게 만들어 보세요! 전작의 성공을 뛰어넘은 이 속편에선 오리지널 이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높아지는 난이도와 지역 산업의 복잡한 과제가 제시되는 이 방대한 계곡을 직접 체험하세요!

Train Valley 2는 기차 타이쿤 퍼즐 게임입니다
도시와 산업의 요구사항을 들어주면서 당신의 철도 회사를 산업혁명에서 미래로 이끄세요. 철도를 건설하고 기관차를 업그레이드하고 모든 기차를 일정 지연이나 사고 없이 관리하세요.

게임플레이 특징
세세한 관리, 타이쿤, 퍼즐 게임의 독특한 조합 – 지역 사회의 발전을 도와야 하는 자신만의 회사를 운영하세요.
레벨 편집기 – 플레이어가 이미 생성한 1500개 이상의 레벨을 확인하거나 워크샵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레벨을 만들어 보세요.

새로워진 비주얼
로우 폴리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함께 Train Valley 2의 매력적인 경험 속으로 빠져 보세요.
• 회사 모드 - 50개의 레벨을 선보이는 Train Valley 2의 새로운 모드!

다양한 기차
18개의 기관차 모델과 45가지의 기차 차량을 잠금 해제하세요. 세상의 요구사항이 많아지는 동안 모든 기차를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전부 당신의 몫입니다!
복잡한 물류 문제를 해결하는 걸 좋아한다거나, 기차의 모든 것을 좋아한다거나, 아니면 그냥 퍼즐 푸는 걸 좋아한다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전작을 플레이해 보지 않았더라도 Train Valley 2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겁니다!

Passenger Flow DLC!
계곡에 더욱 크고 복잡한 문제를 선사하는 Passenger Flow DLC도 확인해 보세요! Train Valley 1 & 2에서 영감을 얻은 퍼즐은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에픽플레이어 평가 : 4.0
장르 : 도시건설, 시뮬레이션, 퍼즐
기능 : 싱글플레이
에픽게임즈 링크 : 바로가기

출시일 : 19.04.15
개발사 : Flazm


Train Valley 2는 인디 개발사 Flazm에서 개발하고 배포한 퍼즐 및 전략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형태의 철도 트랙을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하여 기차를 도시에서 도시로 이동시키는 데 목표가 있습니다. 더 복잡한 레벨에서는 여러 열차를 동시에 운영하고, 충돌을 피하고, 최적의 경로를 찾아야 합니다. 이 게임은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이 매우 깔끔하고 세련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매력적입니다. 

또한, 이 게임은 50개 이상의 독특하고 재밌는 레벨과 다양한 기차와 건물로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며, 사용자 정의 레벨도 만들 수 있는 레벨 에디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요소는 Train Valley 2가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제공하는 게임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게임평가에 관해서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주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리뷰와 평가를 바탕으로 전달하겠습니다. 

Train Valley 2는 평가에서 주로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플레이어들은 게임의 시각적 스타일과 복잡하지만 재미있는 퍼즐 메커니즘을 칭찬했습니다. 또한, 게임의 레벨 디자인과 전체적인 게임 플레이에 대한 찬사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플레이어들은 게임이 어렵다는 느낌을 받았고, 초기 레벨에서 어려운 도전을 경험했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의 반복성에 대해 언급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게임이 덜 흥미로워진다는 비판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Train Valley 2는 그 자체로 재미있는 게임이며, 특히 논리적 사고와 전략적 계획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추천됩니다. 이 게임은 캐주얼 게이머와 하드코어 게이머 모두에게 적합하며, 다양한 난이도의 레벨과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로 많은 플레이어에게 재미를 선사합니다.

반응형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