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 Sport/무료게임 Updated: 2023. 7. 21. 11:12 hwaya.

EPIC GAMES 무료게임 - Murder by Numbers

반응형

2023. 7. 28. 00:00 할인 종료

픽셀 퍼즐을 풀어 단서를 찾으세요. 그 단서를 사용해 목격자를 심문하세요. 진실에 다가가....Murder by Numbers의 수수께끼를 밝히세요!

Murder by Numbers

1996년, 로스앤젤레스. Honor Mizrahi는 인기 형사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일 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상사는 그를 해고한 지 단 몇 분 후에 사망하고, Honor Mizrahi는 살인 수수께끼에 휘말리게 됩니다. 그는 미스터리한 사건 이후 버려진 정찰 로봇 SCOUT와 협업하여 누명을 벗으려 합니다. 새 형사 듀오가 탄생하는 순간입니다!
TV 스튜디오, 화려한 시상식, 드래그 클럽 등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살인을 조사하세요. 모든 장면은 유명 작곡가 Masakazu Sugimori(Phoenix Wright: Ace Attorney, Ghost Trick, Viewtiful Joe)의 활기찬 사운드트랙과 함께합니다.
Hatoful Boyfriend를 만든 뛰어난 제작자 Hato Moa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이상하면서도 멋진 캐릭터들을 조사하며 어두운 음모를 밝히세요.
90년대 패션! 신나는 음악! 하늘을 찌르는 건방짐! 수상한 농담! 드래그 퀸! Murder by Numbers에서 그 이상을 경험해보세요!

장르 : 어드벤처, 인디, 퍼즐
다운로드 : https://launcher.store.epicgames.com/ko/p/murder-by-numbers


"Murder by Numbers"는 Mediatonic이 개발하고 The Irregular Corporation이 배포한 비주얼 노벨 스타일의 퍼즐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0년에 Nintendo Switch와 PC 플랫폼에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의 배경은 1990년대 할리우드이며, 플레이어는 취업을 잃은 배우이자 텔레비전 탐정 쇼의 출연자, 호노리 페이스(Honor Mizrahi)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곧 그녀의 쇼의 프로듀서가 사망하고 그녀가 주요 용의자가 되어버리며, 호노리는 SCOUT라는 비행 로봇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고 실제 범인을 찾아내야 합니다.

"Murder by Numbers"는 두 가지 주요 요소를 결합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캐릭터와 대화하고, 힌트를 얻고, 스토리를 전개시키는 비주얼 노벨 요소이며, 다른 하나는 증거를 찾아내기 위해 "픽로스" 또는 "논로그램"이라는 숫자 기반의 그림 퍼즐을 해결하는 요소입니다.

평가 측면에서 "Murder by Numbers"는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리뷰어들은 게임의 쓸모 있는 퍼즐, 매력적인 캐릭터, 그리고 아기자기한 90년대 설정을 칭찬했습니다. 또한 게임의 퍼즐 설계와 스토리텔링도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퍼즐의 난이도가 일관되지 않다는 점과 게임의 페이스가 느린 편이라는 점을 지적하였습니다.

이 게임은 비주얼 노벨이나 퍼즐 게임, 또는 두 가지 요소 모두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됩니다. 또한 90년대 팝 컬쳐나 할리우드 배경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숫자 기반의 퍼즐에 흥미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