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 Sport/무료게임 Updated: 2023. 7. 21. 11:03 hwaya.

EPIC GAMES 무료게임 - The Elder Scrolls Online

반응형

2023. 7. 28. 00:00 할인 종료

수상에 빛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RPG에서 2,200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끊임없는 Elder Scrolls 세계의 끝없는 모험을 경험하세요.

The Elder Scrolls Online
지금 THE ELDER SCROLLS ONLINE: NECROM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수상에 빛나는 온라인 RPG 게임인 The Elder Scrolls Online에서 Tamriel 전역에서 펼쳐지는 무한 확장 스토리를 경험해보세요. 친구와 함께 생생한 세상에서 다양한 경험을 해보거나 홀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캐릭터의 외모와 무기에서 스킬까지 모든 플레이를 컨트롤하세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 운명이 결정됩니다. 한계가 없는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세요

나만의 플레이 방식으로 전투를 벌이고, 제작하고, 훔치고, 공격하고, 탐험하고, 만드세요. 계속해서 성장하는 Elder Scrolls 월드에서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나만의 스토리를 만드세요

자신의 잃어버린 영혼을 찾고 세계를 Oblivion에서 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며 Tamriel의 비밀을 발견하세요. 원하는 순서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또는 홀로, 세계의 어떤 부분이든 어떤 스토리든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 RPG

친구와 함께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위험한 던전을 탐험하거나, 수백 명의 플레이어와 PvP 대결을 펼쳐보세요.

장르 : RPG, 오픈월드
개발사 : ZeniMax Online Studios
출시 : 23.07.21
다운로드 : https://launcher.store.epicgames.com/ko/p/the-elder-scrolls-online


"The Elder Scrolls Online"은 ZeniMax Online Studios에서 개발하고 Bethesda Softworks에서 출시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입니다. 이 게임은 "The Elder Scrolls"라는 인기있는 단일 플레이어 RPG 시리즈의 세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The Elder Scrolls Online은 원래 2014년에 PC, Mac, 그리고 콘솔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단일 플레이어 게임 "Skyrim", "Oblivion", "Morrowind" 등에서 알려진 강력한 판타지 세계인 탐리엘입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종족, 클래스, 그리고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생성하고, 커다란 오픈 월드에서 탐험하며, 퀘스트를 완료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하거나 경쟁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초기 평가는 섞였는데, 많은 리뷰어들이 그것이 다른 MMORPG와 비슷한 것으로 보았고, 그래픽, 캐릭터 발전 시스템, 그리고 장엄한 스토리라인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게임의 엔드게임 콘텐츠와 초기 기술적인 문제들로 인해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들은 게임의 수명 동안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개선을 통해 이러한 문제들을 대부분 해결하였고, 그 결과로 많은 플레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 게임은 주기적인 확장팩과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어, 플레이어들이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체험하고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그것의 복잡한 세계, 잘 만들어진 캐릭터 발전 시스템, 그리고 독특한 The Elder Scrolls 적인 요소들입니다. 따라서 MMORPG 팬들과 The Elder Scrolls 시리즈의 팬들에게 높은 추천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플레이어가 광대한 세계를 탐험하고, 복잡한 캐릭터 시스템을 이해하고, 플레이어들과 협력하거나 경쟁하며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잘 어울릴 것입니다. 다시 말해, 이 게임은 그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다소 복잡하거나 접근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

Table of Contents


    EIGHTBOX
    EIGHTBOX
    hwaya.

    programmer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부터 큰 꿈까지, 호기심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은 블로그 입니다. 그리고, 소소한 행동에 감동하며 기뻐하고 하루하루에 감사하는 사람🌵

    Today Yesterday Total
    최신글